재미2015. 12. 11. 03:34



? 야식이 어떻게 건강할 수 있어요^^ 하시는 분들! 왜 안 믿으시나요~

충분히 우리 건강한 야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J 

그냥 과일 먹는 거 아니냐고요?

아닙니다! 과일은 아니지만 여러분의 몸에 좋은 건강한 야식 2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다이어트..는 아니지만 몸에 좋은 건강한 야식을 함께 만들어봐요!

 



 

미쓰에이의 수지! 하면 거의 전국민이 사랑하는 여자 연예인이 아닐까요?

어쩜 저렇게 예쁘고, 마르고, 사랑스러울까요!! 같은 여자가 봐도 워너비인 수지!

수지가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서 선보인 토달볶을 아시나요?


 

사실 토달볶은 중국에서 가장 많이 먹는 반찬 중에 하나입니다

저도 한 번 외국인 친구에게 만들어 줘봤는데 굉장히 좋아 하더라구요

사실 걸린 시간은 10분조차 되지 않는데….

 

 

 

그럼 저희 락더월드와 함께 토달볶 만들러 가볼까요?

 

 

먼저 필요한 재료는?

토마토 1, 달걀 3, 소금 약간, 후춧가루 약간이 필수 재료고 

혹시나 더 여유가 있다면 쪽파 3대와 파마산 치즈가루도 있으면 좋아요J

 






토마토를 먼저 깨끗이 씻어서 밑부분에 십자로 칼집을 내어

 끓는 물에 살짝 데쳐 찬물에 식힌 뒤 껍질을 벗기고 작게 썰어 씨를 제거해 주세요

씨를 안 제거하면 뭐 제거 안 해도 되지만 안 그러면 물기가 생겨서 안 좋아요!

 



 

다음은 준비한 쪽파! 있다면 쪽파를 송송송송 썰어 주세요

그리고 달걀은 소금을 살짝 넣고 잘 휘적휘적해서 섞이도록 풀어주세요~

 



 

다음은 팬을 잘 달궈서 식용유를 두르고 풀어 놓은 달걀들을 넣어 

중간 불에서 스크램블 하듯이 휘적휘적 해주세요!

 



달군 팬에 식용유를 조금만 더 둘러주고 토마토를 넣어서 볶다가 

소금 약간과 후춧가루 약간으로 간한 뒤 쪽파를 넣고 한 번 더 볶아서 마무리 해주시면 됩니다!

나는 조금 덜 건강해지겠다고 하면 파마산 치즈가루도 넣어 주시면 캬~~ 최고!


 



 

! 건강한 야식 토달볶 완성이에요~

 

 


다음 요리는 병아리콩 간장조림 입니다!




 

다들 병아리콩 좋아 하시나요? 저는 술집에서 안주로 처음 먹고 반해버려서

나름의 건강식이라고 생각하고 만들어 먹는 요리랍니다!

 

병아리콩은 담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도 적기에 

다이어트에도 좋고 채식 요리에는 거의 빠지지 않아요!


 

재료는 병아리콩 캔 (아니면 병아리콩을 사셔서 5시간 이상 물에 불려 놓으시면 됩니다

/ 간장 / 꿀 만 있으면 됩니다!



 

먼저 병아리콩을 물에 헹궈서 팬에 넣고 중간 불에 올려주세요 ~


그런 다음 간장 2스푼과 꿀 2스푼을 넣어주세요

그냥 이렇게만 넣으면 달라 붙으니까 물을 잠길 정도만큼만 넣어 주시면 됩니다



혹시나 덜 불려진 콩이 있을지도 모르니까 잘 휘적거리면서 데굴데굴 굴려주세요

그리고 적당히 익었다 싶을 때! 엄마의 감!을 이용해서


 

 이렇게 짜짜잔~~~~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단을 한 번 추천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많은 다이어트 정보가 궁금하다?! 혼자 하는 다이어트는 너무 어렵고 심심해요..

하는 분들은 지금 플레이스토어에서 락더월드를 다운 받아보세요!

 

더 쉽고 재미있게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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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락더월드 메탈헤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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